2018 잭니클라우스 골프아카데미 워크숍 개최

작성자
jngkadmin
작성일
2018-03-21 09:01
조회
476
KakaoTalk_20180313_163927013

서울 및 수도권, 충청, 영남 등 전국 10개 지역에서 골프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골프 교육기관인 잭니클라우스 골프코리아(JNGK, 대표이사 윤홍범)는 지난 2월 28일에 세종특별자치시 소재 세종필드G.C.에서 골프아카데미 소속 인스트럭터 및 임직원 80여 명이 참가하는 ‘2018 잭니클라우스 골프아카데미 골프대회 및 워크숍’을 개최하였다.

오전 9시에 시작한 1부 행사는 프로 및 임직원이 참가하는 골프대회로 치러졌고, 2부 행사에서는 워크숍 축하동영상, JNGK 마케팅부 2017년 활동발표와 2018년 활동계획, 프로의 골프철학 및 레슨노하우 전수하는 성공사례 발표와 잭니클라우스 골프아카데미 어워드, 골프대회 시상식 및 레크리에이션 등이 진행되었다.

특히 2017 최우수 프로에게 주어지는 ‘올해의 지도자 상’을 수상한 김회군 프로(북악)와 2016년 발전상 수상자였던 엄소민 프로(북악)의 골프철학, 골프 프로로서 직업이 갖는 의미, 자기관리 및 회원관리 등 강의를 통해서 많은 노하우를 전수했는데 강의가 끝날 때마다 참석한 모든 프로들에게 기립박수를 받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잭니클라우스 골프아카데미 어워드에서는 직전년도 성적을 기준으로 올해의 지도자상, 우수 지도자상, 신인상, 발전상, 공로상이 시상되었으며, 상패 및 상장과 상금 등이 수상자에게 각각 주어졌다.

최고 영예인 ‘올해의 지도자상’은 북악 아카데미의 김회군 프로, 워커힐 아카데미의 김철 프로, 남서울 아카데미의 장훈석 프로, 월드컵 아카데미의 이종민 프로, 삼성 아카데미 전길수 프로, 사이언스대덕 아카데미 배철호 프로가 수상하였다.

당일 개최한 골프대회(18홀 라운드)에서는 춥고 비바람이 몰아치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2언더파를 기록한 남서울 아카데미 소속 김창윤 프로가 우승을 차지했고, 단체전은 워커힐 아카데미팀이 수상하였다.

JNGK 잭니클라우스 골프코리아는 ‘Golf Total Solution’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전국 네트워크를 통하여 고객들에게 최고의 골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국 10개소에서 골프센터 및 골프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국내 유수의 기업들이 개최하는 각종 프로대회 및 아마추어 골프대회의 기획/운영, VIP 골프마케팅 등의 특화된 골프서비스를 제공하는 명실 공히 국내 최고(最古·最高)의 골프 전문 기업으로서의 자리를 확고하게 굳히고 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