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잭니클라우스 골프아카데미 프로정기교육

작성자
jngkadmin
작성일
2019-09-20 10:59
조회
351
국내 최대규모의 골프 아카데미인 잭니클라우스 골프코리아(대표이사 윤홍범)는 2019년 8월 28일(수)부터 8월 30일(금)까지 3일간 잭니클라우스 골프아카데미 10개 지점 소속 프로 60여명을 대상으로 잭니클라우스 워커힐 골프센터에서 2019 프로정기교육을 진행했다. 특히 금번 교육에는 5월에 오픈한 청주 스카이21 아카데미 소속 프로와 새로이 아카데미 개설 의뢰를 받은 진주 남강(원) 골프클럽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기도 했다.

잭니클라우스 골프아카데미 프로정기교육은 국내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높은 품질의 골프교육을 제공하기 위해서 프로들의 지속적인 실력 향상을 돕기 위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레슨프로들에게는 국내 어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수준 높은 교육의 기회를 부여하고 있다. 2004년부터 시작해서 올해로 16년째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교육은 소속프로 중 골프레슨에 정통한 테크니컬 어드바이저 프로들과 미국본사에서 초빙한 잭니클라우스 골프아카데미 테크니컬 디렉터인 Doug Roberts가 맡아 다양하게 구성된 프로그램으로 진행하였다.

교육1일차에는 신입프로들을 대상으로 하는 ‘잭니클라우스 골프아카데미 교육철학’과 고객과 소통하는 방법‘에 대한 강의가 있었고, ‘골프 휘트니스’, ‘티칭도구의 종류 및 활용법’, ‘V1(트랙맨) 및 다양한 장비를 통한 스윙분석 및 활용법’에 대한 열띤 논의와 강의가 진행되었다.

2, 3일차에는 잭니클라우스의 골프철학을 계승한 마이크 말라스카(Mike Malaska)의 이론을 기본으로 한 교육이 진행되어 참여한 소속프로들의 관심을 집중시켰고, 숏게임장에서 진행된 어프로치, 퍼팅 등 숏게임과 벙커샷 등의 트러블 샷에 대한 이론과 실기를 병행한 프로그램에는 강사와 교육받는 프로들이 함께 직접 참여하여 다양한 질문과 토론으로 이어졌다.

잭니클라우스 골프코리아는 ‘골프교육, 골프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전국 네트워크의 프리미엄급 아카데미를 기반으로 업계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2014, 2015, 2016이데일리 KLPGA 골프대회는 물론, 국내 유수의 대기업들이 개최하는 각종 골프대회의 기획 및 운영, VIP 골프마케팅 등의 특화된 시스템을 구축하여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최고의 골프서비스를 제공하는 명실공히 국내 최고(最古•最高)의 골프전문 기업으로서 자리를 확고히 하고 있다. 주목할 만한 점은 전문강사진의 특별한 골프레슨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시청할 수 있는 JNGK유투브 채널을 개설하여 골프의 대중화에 한발 더 다가서고 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