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JNGK 잭니클라우스 골프코리아 워크샵

작성자
jngkadmin
작성일
2017-11-14 17:49
조회
240

수도권, 충청, 영남 등 전국 9개 지역에서 골프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골프교육기관인 잭니클라우스골프코리아(JNGK, 대표이사 윤홍범)는 지난 2월 28일에 성남시 분당 남서울CC에서 골프아카데미 소속 인스트럭터 및 임직원 80여 명이 참가하는 ‘2017 잭니클라우스 골프아카데미 골프대회 및 워크숍’을 개최하였다.

오전 9시에 시작한 1부 행사는 프로 및 임직원이 참가하는 골프대회로 치러졌고, 2부 행사에서는 ‘최근 SNS 동향과 골프레슨에 활용하는 방법’, ‘최우수 프로 3명의 골프철학 및 레슨노하우 전수’ 강의와 'JNGK Award', '골프대회 시상식' 순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2016 최우수 프로인 김회군 프로(북악), 전길수 프로(삼성), 김철 프로(워커힐) 등 3인은 골프철학, 골프 프로 그 직업이 갖는 의미, 자기관리 및 회원관리 등 강의를 통해서 많은 노하우를 전수했는데 강의가 끝날 때마다 참석한 모든 프로들에게 기립박수를 받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JNGK Award는 직전년도 성적을 기준으로 신인상, 발전상, 올해의 레슨상, 우수 지도자상, 공로상, 올해의 지도자상 순으로 시상되었으며, 상패 및 상장과 상금 등이 수상자에게 각각 주어졌다.
최고 영예인 ‘올해의 지도자상’은 북악 아카데미의 김회군 프로, 워커힐아카데미의 김철 프로, 남서울 아카데미의 장훈석 프로, 월드컵아카데미의 이종민 프로, 삼성 아카데미 전길수 프로, 사이언스 대덕 아카데미 배철호 프로가 수상하였다.

JNGK 잭니클라우스 골프코리아는 ‘Golf Total Solution’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전국 네트워크를 통하여 고객들에게 최고의 골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국 9개소에서 골프센터 및 골프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국내 유수의 기업들이 개최하는 각종 프로대회 및 아마추어 골프대회의 기획/운영, VIP 골프마케팅 등의 특화된 골프서비스를 제공하는 명실 공히 국내 최고(最古·最高)의 골프 전문 기업으로서의 자리를 확고하게 굳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