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 인증 골프연습장 협약식

작성자
jngkadmin
작성일
2017-11-24 09:02
조회
266

KPGA가 잭니클라우스골프코리아 대표이자 한국골프연습장협회 윤홍범 회장과 함께 ‘KPGA 인증 골프연습장 협약식’을 맺었다. 23일 열린 협약식에서 남서울제1연습장과 고양CC연습장을 첫 번째 인증 골프연습장으로 선정했다. 관계자들이 인증패를 받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남서울CC 이규일 대표이사, KPGA 양휘부 회장, 잭니클라우스골프코리아 대표이자 한국골프연습장협회 윤홍범 회장, 고양CC 김기자 대표이사(왼쪽부터) 사진=KPGA


한국프로골프협회(KPGA)가 한국골프연습장협회와 함께 ‘골프연습장 인증 사업’을 시작한다.
KPGA는 23일 경기도 성남 사무국에서 골프연습장 인증 사업 협약식을 맺고 남서울제1연습장과 고양CC연습장에게 ‘KPGA 공식 인증패’를 전달했다.
2곳의 골프연습장은 최상의 시설과 시스템을 갖춰 KPGA가 인증하는 골프연습장으로 선정됐다. KPGA 골프연습장 인증 사업은 전국의 골프연습장을 대상으로 체계적인 전문 레슨의 진행,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의 제공 등을 판단해 이를 공식적으로 인증함으로써 레슨 시장의 활성화에 기여하고 새로운 인프라 구축을 목적으로 시작했다.

KPGA의 공식 인증을 받은 골프연습장은 각 지역을 대표하는 ‘플래그십 골프센터’로 지정되며 경영지원 서비스 매뉴얼을 제공 받게 된다. 또 KPGA가 연간 진행하고 있는 재능기부 프로그램과 지역기반 제휴마케팅, KPGA 공식파트너와의 특별 판매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공동 기획할 수 있으며, KPGA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골프연습장의 위치가 노출된다.

양휘부 KPGA 회장은 “본 협약을 통해 골프 대중화의 기반인 골프연습장과 친화적 관계를 형성하여 골프 산업 발전의 근본 대책을 마련하고자 한다”면서 “또한 실력 있는 KPGA 회원들의 채용을 논의해 골프연습장과 KPGA 회원이 상생할 수 있는 토대가 되도록 활용하겠다”고 말했다.